유린원광노인요양원

공지사항

이름 관리자 이메일 yurin4093@hanmail.net
작성일 2024-11-26 조회수 366
파일첨부
제목
유린원광노인요양원 사무원 채용공고
1.모집분야 : 사무원(총무 및 일반사무원)

2.원서접수 : 2024년 11월 27일 ~ 2024년 12월 11일

3.근무시간 : 주5일 근무 09:00~18:00 휴게시간 1시간
월 1~2회 공휴일 및 주말 당직(09:00~18:00)
당직비 지급

​4.급 여 : 월급 2,200,000 원 이상 (협의가능)
*명절수당, 하계휴가비,좋은돌봄시설복지포인트, 연말성과금, 기타수당 등 지급

5.전형방법 : 1차-서류(전형 결과는 개별통보)

2차-면접(최종합격자 개별통보)

6. 제출서류 : 이력서,자기소개서

7. 원서 접수 방법

* 이메일 : yurin4093@hanmail.net , 고용24
8. 문의전화

복지지원팀 인사담당자(02-438-4092)

9. 유의사항

가.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및 누락, 구비서류 미제출, 연락불능, 자격미비자 지원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 책임으로 합니다.

나. 제출된 서류내용이 부적격하거나 허위로 판명되었을 경우 응시대상에서 제외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다.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채용절차법에 따라 반환(온라인 접수내용은 채용종료 후 파기하며, 개인정보보호법 제21조제1항에 따라 불합격이 확정된 지원자의 채용서류는 5일 이내 파기 예정입니다.
이전글
다음글 유린원광노인요양원 요양보호사 선생님 채용공고